[슬롯사이트] 모두의슬롯 - 온라인 슬롯커뮤니티

온라인 슬롯 커뮤니티 모두의 슬롯

  • 59,048
  • 4,616,195
모두의슬롯 유튜브
모두의슬롯 유튜브
모두의 슬롯 유저 랭킹
  • 206,054,145 Exp 1 level 100 김김프로
  • 199,285,800 Exp 2 level 100 냐냐
  • 156,395,100 Exp 3 level 100 오랑우탄
  • 122,845,369 Exp 4 level 100 개집500배
  • 117,018,002 Exp 5 level 100 제주호날두
  • 109,410,400 Exp 6 level 100 올림픽공원
  • 109,305,300 Exp 7 level 100 또끼당
  • 107,668,500 Exp 8 level 100 커빙
  • 100,570,300 Exp 9 level 100 바카라넘버원
  • 100,306,900 Exp 10 level 100 바니바니
자유게시판
슬롯&카지노후기

눈썹돌이님

우정잉
34 1156 6.12 23:0

방이동요. 댓글좀요.

이상하게 남자 딜러로 바뀌면 다 죽네요

사대가 안맞는듯 ...

Comments

눈썹돌이
6.12 23:15
우정잉님 방에 들어갔다가 사람 다 차서 뒤에서 대기하고 있었는데 계속 넘어가시던데요
입장금액 소액방들은 항상 다 차있어서... 어디세요? 덕분에 저도 계속 퍼지네요
우정잉
6.12 23:17
코리안 스피드 블랙잭 4요

소액방은 방잡기 무지 힘들어요 ㅎㅎ
눈썹돌이
6.12 23:22
코리안 스피드 블랙잭은 a,b,c로 되어있는데요
우정잉
6.12 23:23
비밀글입니다.
눈썹돌이
6.12 23:25
저 들어왔네요.. 19나오셨네요.. 에이스와 9. 이기셨네요 ㅋㅋㅋ
저 우정잉님 뒤전배팅함.
눈썹돌이
6.12 23:27
나이스요.. 우정잉님 4연승 ㅋㅋㅋ
우정잉
6.12 23:28
비밀글입니다.
눈썹돌이
6.12 23:31
와우 6연승ㅋㅋㅋ 덕분에 먹었네요.. 잘하시네요 ㅋㅋㅋ
또끼당
6.12 23:31
재밌어보이네 같이해요
살롱에서 셋이서하고싶다
눈썹돌이
6.12 23:32
코리아 스피드 블랙잭 b방으로 오세요 초대합니다. ㅋㅋㅋ 지금 우정잉님 7연승, 우정잉님 뒤전 배팅인데
저도 7연승 ㅋㅋㅋ
눈썹돌이
6.12 23:34
방금 우정잉님 13인데 카드 받아서 20만듬... 8연승
우정잉
6.12 23:34
으하하하 8연승 상승세 ~ 나이샤 ㅅㅅㅅ 눈썹돌이님 또끼당님 빨리 자리하세요 ㅠㅜ
눈썹돌이
6.12 23:34
블랙잭입니다. ㅋㅋㅋㅋ9연승.. 9연승에서 끝남
우정잉
6.12 23:34
이번엔 블랙잭 9연승달성 !
또끼당
6.12 23:35
개나이스ㅅㅅ
또끼당
6.12 23:34
저 점검ㅜㅜ
눈썹돌이
6.12 23:38
이렇게 같이 하니깐 재밌네요... 또기당님도 점검 끝나면 합류하시는거 어때요?
우정잉
6.12 23:36
연승 안꺨려고 캐쉬아웃 ㅠㅜ 방금 자리 났었는데 ....
우정잉
6.12 23:37
아 ... 9연승에서 아쉽게 깨짐
또끼당
6.12 23:37
아잔돈방이라자리없노ㅜㅜㅜ누가 누구예요
눈썹돌이
6.12 23:40
비밀글입니다.
우정잉
6.12 23:41
비밀글입니다.
눈썹돌이
6.12 23:46
비밀글 안보여요
우정잉
6.12 23:48
아 카드 꼬이네요. 아까 한판 지고 쉬었어야 됐는데, 역시 다음판은 블래잭 얻어맞네요
눈썹돌이
6.12 23:53
ㅋㅋㅋㅋㅋ 방금 10에서 내가 따블 쳣는 3이와서 13인데 딜러 버스트 ㅋㅋㅋ
우정잉
6.12 23:55
눈썹돌이님 블랙잭 ㅅㅅㅅ
또끼당
6.13 0:0
5분되자마자충해서갈게요ㅋㅋ 자리없으면바카라찍고
우정잉
6.13 0:4
또끼당님 어서 오세요~ 아직 둘 다 살아있어요 ㅋㅋㅋㅋ
눈썹돌이
6.13 0:4
네 모슬 블랙잭팀 ㅋㅋㅋㅋ
우정잉
6.13 0:1
아 ... 눈썹돌이님 카드 잘 찢고, 딜러 버스트 카드를 .... ㅋㅋㅋㅋ 싹 다 넘어갔네요 ...
눈썹돌이
6.13 0:5
그러게요... 찢는거만 잘찢었는데.. 두번째거는 안받았으면 딜러 버스트인데 저의 미스
눈썹돌이
6.13 0:8
asdf 이 아이디 4봉 나와서 한판에 130만 먹음 헐~~~
우정잉
6.13 0:14
저도 퍼펙트 트립스 몇번 먹어봤는데 맛도리에요, 그래서 사이드벳을 포기 못해요 ㅋㅋ

천천히 잘 해보자구요 ~! 화이팅 !@
롤롤킹
6.13 16:22
화이팅하세요
번호 포토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
※현금 및 포인트 교환 일부 변경 공지 댓글+8 100 최고관리자   5.31 1964 1
포인트교환 이벤트 댓글+132 100 모슬롯관리자 2023.6.20 7333 5
현금교환 이벤트 댓글+166 100 모슬롯관리자 2023.6.20 7516 10
모두의 슬롯 게시판 및 유의사항안내 댓글+100 100 모슬롯관리자 2023.6.19 4315 5
108478 퇴그니여~ 100 써써 17:5 5 0
108477 로드나인하시는분 100 개집500배 16:49 8 0
108476
무슨 제휴들 씨큐는 왜 프리한번을 못보지 요세? 댓글+1 100 패왕색두른단맹 16:26 14 0
108475 오랜만에 들어와서 봤더니 여전하네 댓글+2 67 메시 15:19 23 0
108474
모슬도 이벤트좀 열어줘요 너무 한참전에 열어주시고 통...안여시네욤 100 패왕색두른단맹 15:10 12 0
108473 헤븐에서~~ 댓글+3 60 모두잠든후에 14:49 31 0
108472
맛점요 100 뱅돌이 14:32 11 0
108471 맛점요~^^ 100 오복이 14:20 12 0
108470 맛점요 100 나이키키 14:9 13 0
108469
맛점하세요 ㅎ 90 오케이 12:52 14 0
108468
이제 출첵 ㅎㅎ 90 오케이 12:52 14 0
108467
맛점하세요!!! 100 권은비 12:50 15 0
108466
맛점하세요 100 롤롤킹 12:19 24 0
108465 오늘도 빠네 돌리고 100 냐냐 12:16 32 0
108464
맛점들 하세요 100 김김프로 11:38 25 0
108463
점심식사하세요 100 잭팟가즈아 11:4 23 0
108462 모닝 오운완 100 개집500배 11:3 22 0
108461
맛점하세여 100 커빙 11:0 30 0
108460
머링머링ㅋㅋ 100 미오님 10:56 24 0
108459
두통 100 롤리킴 10:51 19 0